HJ중공업, 16년 만 '해모로' 브랜드 리뉴얼...제주 '해모로 루민'에 첫 적용

2022-03-03 13:14
  • 글자크기 설정

미래지향·확장성·자연과 첨단의 조화 강조

HJ중공업의 주택사업 브랜드 '해모로' BI.. [자료=HJ중공업]

HJ중공업(구 한진중공업)이 자사 주택 브랜드인 '해모로'를 리뉴얼했다. 지난 2006년 해모로 브랜드를 출시한 후 16년 만에 첫 리뉴얼이다. 

HJ중공업은 해모로라는 이름을 유지하면서도 기존 국문 로고를 영문 'HAEMORO'로 교체하고 심벌마크와 디자인, 색상 등은 전면 수정했다. 브랜드 고유의 의미를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이미지와 확장성을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심벌마크는 햇살을 연상시키는 사선을 모티브로 라이트 그린과 다크 그린 등 2가지 기본 컬러를 통해 자연과 안정, 신뢰와 번영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비스듬히 내려오는 6개의 사선은 빛이 모이고 산란하는 모습을 간결하게 표현했다. 이 중 2개의 긴 사선은 자연과 첨단이라는 해모로의 브랜드 철학을 상징하고, 빛을 의미하는 4개의 짧은 사선은 해모로 브랜드가 집에 담고 싶은 가치인 '자연과 첨단이 조화된 햇살 가득한 집'을 표현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해모로 브랜드는 향후 HJ중공업의 신규 분양 아파트를 비롯한 주거 상품에 적용할 계획이며, 4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하는 제주 '연동 해모로 루민'에 처음으로 사용된다. 

HJ중공업 관계자는 "시대 변화에 발맞춰 최첨단 스마트 시대에 어울리는 고객의 주거 생활에 대한 지향을 담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해모로 BI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면 "풍요와 행복, 자연과 첨단이 조화를 이룬 안락한 주거공간에서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안함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