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핫포토] 윤석열 대통령 만들기에 나선 '하종대'..."尹 지지해 달라"

2022-02-24 10:47
  • 글자크기 설정

23일 익산역 동부광장 유세…"한달 전만 해도 동아일보, 채널A 나왔다"

왼쪽부터 이용호 국민의힘 전북선대위 총괄선대위원장 (남원 임실 순창 지역구 의원), 정운천 전북선대위 총괄선대위원장(비례대표 의원), 윤석열 대통령 선거 후보, 하종대 상임언론특보 겸 전북선대위 상임 공동선대위원장, 김경안 익산갑 당협위원장 겸 새만금툭별본부장.[사진=국민의힘 전북선거대책위원회]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와 하종대 전북선거대책위원회 상임선대위원장(오른쪽)이 22일 전북 익산역 앞 광장 유세를 마치고 저녁 식사 뒤 기념 사진을 촬영한 모습이다. [사진=국민의힘 전북선거대책위원회]


하종대 국민의힘 전북선거대책위원회 상임선대위원장이 22일 전북 익산을 찾아 "한 달 전만 해도 동아일보, 채널A에 나왔다"며 "여러분과 똑같은 생각으로 윤석열 대선 후보를 대통령 만들기 위해 (방송국에서) 나왔다"고 말했다.
하 위원장은 이날 오후 익산역 동부광장 유세에서 "윤 후보는 호남이 다른 지역과 똑같이 잘 사는 게 민주화의 완성이라고 한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하 위원장은 지난 1990년 12월 동아일보에 입사해 베이징 특파원과 사회부장, 논설위원을 역임했다.

그는 한국기자협회가 수여하는 한국기자상과 이달의 기자상을 6회 수상했다. 또 47년 전통의 재경부안군향우회 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