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서 영화 '언차티드' 톰홀랜드 만난다

2022-02-18 17:30
  • 글자크기 설정

NBA, 시즌 75주년 기념해 포트나이트와 협업…이벤트 제공

영화 언차티드의 네이선(왼쪽·톰홀랜드)과 게임 언차티드의 네이선. 이번 에픽게임즈-언차티드 협업으로 두 명의 네이선을 포트나이트 게임 캐릭터로 만날 수 있다. [사진=에픽게임즈코리아]


액션 빌딩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에서 최신영화인 '언차티드'의 등장인물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 미국 프로농구(NBA) 선수들과 함께하는 여러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포트나이트가 영화 언차티드, NBA와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포트나이트는 콘솔·PC·모바일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다.
언차티드는 너티독 스튜디오의 비디오 게임 언차티드 시리즈를 바탕으로 소니픽쳐스에서 제작한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다. 배우 톰 홀랜드가 주인공(네이선 드레이크역)을 맡았으며, 마크 월버그(빅터 설리번), 소피아 알리(클로에 프레이저)도 출연한다. 국내서는 지난 16일 개봉했다.

 

포트나이트와 협업한 NBA [사진=에픽게임즈코리아]


이번 협업으로 사용자는 포트나이트에서 모험가 네이선과 도둑 클로에를 만날 수 있다. 해당 두 캐릭터의 의상과 여러 액세서리는 아이템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18일 밤 23시(한국시간)부터는 네이선의 보물 지도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들은 시즌이 끝날 때까지 이를 활용해 땅에 묻힌 보물을 발견하고 귀중품을 획득할 수 있다.

NBA는 시즌 75주년과 올스타 2022 게임을 기념해 포트나이트와 다시 협업했다. 플레이어들은 신규 NBA 아이템을 사용하고, 투표로 향후 출시될 이모트(감정표현)를 선정할 수 있다. NBA 75 올스타 허브에는 투표소뿐 아니라 실내·야외 농구장, 사진 부스, 라운지 등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코리아 대표는 "포트나이트에서 언차티드 게임·영화 속 주인공들을 만나 함께 보물을 찾아 떠나 보시고, NBA 세리머니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30개 중 원하는 팀의 로고를 의상에 적용하는 등 다양한 NBA 콘텐츠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