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호주 3색 무격리 여행상품 판매

2022-02-18 09:43
  • 글자크기 설정

시드니 시티 전경[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이 최소 2인부터 떠날 수 있는 호주 무격리 여행상품을 내놨다.

호주 정부는 최근 현지에서 자가진단키트를 이용한 신속항원검사만으로 격리 없이 바로 여행이 가능하도록 입국 조건을 완화했다. 

노랑풍선이 선보인 호주 여행상품은 예약자를 대상으로 현지 코로나검사를 위한 자가진단 키트 제공, 귀국 시 필요한 유료 PCR검사비용을 지원한다. 출발 인원을 최소 2인부터 가능하도록 변경했으며, 쇼핑센터의 방문 횟수 역시 최소화했다. 
 
기존에 소개되지 않은 '호주 3색 여행상품'도 마련했다. 

'쇼핑·옵션NO! 자유시간YES! 시드니 7일' 상품에서는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업로드 하기 좋은 맛집과 사진촬영 명소 등이 포함된 신규 일정을 선보인다.

'리얼 호주 팜스테이 체험, 시드니 7일' 상품은 알려진 관광지 위주로만 다녀오는 상품에 매력을 느끼지 못한 여행자를 대상으로 한다.

진정한 호주를 체험할 수 있는 팜스테이가 포함된 일정으로, 호주 농장 체험과 농장 주인 가족과 함께 현지 가정식을 만들어 식사를 하는 등 호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팜스테이 뿐만 아니라 시드니 관광도 가능하다.

'쇼핑부담 ZERO+이틀간의 자유시간! 보고 싶은 얼굴과 함께하는 시드니 10일' 상품은 가족, 친척, 친구 등 코로나로 인해 오랜 시간 만나지 못했던 여행자를 공략한 상품이다.

가이드를 동반해 시드니 시티 및 주변의 주요 관광지를 투어할 수 있으며 2박의 자유 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시드니뿐만 아니라 골드코스트, 멜버른 등을 함께 방문하는 상품, 호텔·항공만 예약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 등도 만나볼 수 있다"며 "최소 6일부터 10일까지 다양한 일정의 상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