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제1차 준비상황 보고회 개최

2022-02-15 18:26
  • 글자크기 설정

300만 도민과 체육인들에게 활력 불어넣을 화합과 축제의 장 준비 만전

포항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제1차 준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사진=포항시]

경북 포항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제1차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보고회에서는 이장식 포항시 부시장 주재로 간부 공무원 및 주요 관련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부서별 주요 업무 및 준비상황 전반에 걸쳐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고회는 김신 포항시 체육산업과장의 도민체전 총괄 상황 보고 발표로 시작됐으며, 주요 업무 추진 경과와 향후 추진 계획, 종목별 경기장 시설 보수 현황 및 코로나19 방역 계획 등 대회 전반에 대한 보고를 마친 후 종합 안내, 자원봉사, 교통, 안전, 숙박 대책 등에 대한 국별 보고 및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전국적으로 오미크론 대유행이 확산되고 있는 만큼 방역과 관련해 세부적인 지침을 수립했으며, 대회 관계기관 간 유기적 방역 체계를 구축해 코로나19 등 감염병 확산 차단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장식 포항시 부시장은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5개월 앞으로 다가온 만큼 각 부서별로 추진 계획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각 부서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도민체전이 12년 만에 포항시에서 개최되는 만큼 체계적으로 준비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300만 경북도민과 체육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화합과 축제의 장을 만들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2년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올해 7월 중 4일 간 개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