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세차하고 즐기는 호캉스…롯데호텔 월드, 그린카와 '카 클린 서비스' 상품 판매

2022-02-13 13:37
  • 글자크기 설정

롯데호텔 월드 주니어스위트룸[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월드가 롯데렌탈의 자회사인 그린카와 함께 '카 클린 서비스(Car Clean Service)' 상품을 선보인다. 투숙 기간 중 세차 서비스인 '세차클링'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은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 △세차클링 △발렛 서비스(1회, 1대) △모바일 주유권 등을 포함한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라세느 조식 대신 클럽라운지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차클링은 1대당 500㎖ 미만의 물을 사용하는 친환경 세차 서비스다. 전용 특수 세제를 사용해 차량 외부부터 내부까지 청소해주고, 소독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별도 사전예약 없이 투숙 기간 중 롯데호텔 월드 입구 1층 도어데스크에서 할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그린카 세차 전문 인력이 2시간 동안 세차를 진행한다. 단 6인승 미만 차량에 한해 서비스받을 수 있으며, 신청 마감은 오후 6시까지다.

예약 기간은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