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국내 유통시설 최초 '웰 보건 안전 평가 인증' 획득

2022-01-04 15:41
  • 글자크기 설정
 

신세계프라퍼티 로고[사진 =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점이 국내 유통시설 최초로 미국 국제웰빌딩연구원(IWBI)으로부터 '웰 보건 안전 평가 인증'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웰 보건 안전 평가 인증'은 실내 보건 안전에 대한 국제 인증이다. 코로나19 등 호흡기 감염에 대응하기 위해 공중보건전문가, 바이러스학자, 건축 과학자 등 약 600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태스크포스(TFT)와 세계보건기구(WHO),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미국재료시험협회(ASTM) 등의 자문을 받아 개발됐다.
이번 인증은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스타필드는 위생 관리와 보건 서비스, 위기 대응 시스템 등 6개 영역, 24개 항목을 평가하는 IWBI의 까다로운 기준을 만족했다.

그동안 스타필드는 체계적 방역 및 위생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또 비상 상황별 대응 프로세스를 마련해 주기적인 교육을 실시하며 위기 대응 역량을 강화했다. 정기적으로 수질 및 공기질을 분석 및 모니터링하고 있다는 점도 평가 항목을 충족시켰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실내 공간의 위생 및 안전 관리가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만큼 철저한 관리로 모든 방문 고객이 스타필드의 다양한 시설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