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불법 촬영' 골프리조트 회장 아들 검찰 송치

2021-12-17 09:23
  • 글자크기 설정

경찰, 공범도 검찰에 넘겨

성관계 장면을 불법촬영한 혐의로 긴급체포된 유명 골프리조트 회장 아들 A씨가 11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며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여러 여성과의 성관계 장면을 불법촬영한 혐의로 긴급체포된 유명 골프리조트 회장 아들이 검찰에 넘겨졌다.
 
17일 서울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대는 경기도의 한 골프리조트 회장 아들 A씨와 공범인 비서 B씨를 성폭력처벌법 위반(상습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두 사람은 이날 오전 8시 22분쯤 서울 남대문경찰서 구치소를 나와 호송 차량에 탑승했다.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두 사람은 '불법 촬영 혐의와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느냐', '피해자들에게 할 말이 없는가' 등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고개를 숙인 채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A씨는 서울 강남역 부근 자신의 아파트에서 여성들과의 성관계 장면을 불법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현재 피해자가 수십 명으로 추정되고 있다.
 
경찰은 지난 8일 두 사람의 불법촬영 첩보를 입수해 수사에 착수했고, 8일 인천국제공항에서 미국으로 출국하려던 A씨와 B씨를 긴급 체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