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간결한 워드마크 형태

2021-11-12 08:40
  • 글자크기 설정

이달 분양 예정인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에 첫 적용

[사진=한신공영 제공]

한신공영이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신더휴 브랜드는 '수준 높은 품격과 더 여유로운 공간,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는 주거공간'의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16년 론칭 이후 전국 각지에 공급돼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여 왔다.

리뉴얼되는 BI는 화려한 외관에만 신경 쓰는 것이 아닌 집의 내실과 본질에 집중하는 한신더휴만의 가치를 부각하기 위해 시각적인 장식을 덜어낸 간결한 워드마크 형태로 표현했다.

곧음의 직각은 70여년의 주택건설에 대한 전문성과 한신더휴의 내실 있는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사선형으로 세심하고 정교하게 커팅된 획은 삶의 변화를 반영했다. 공간의 사각형은 주거 퀄리티를 높이는 한신더휴의 지향가치를 나타냈다. 짙은 그린 색상은 기술적 전문성과 신뢰감, 거주자들의 세련되고 편안한 삶을 상징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이번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을 계기로 삼아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갖고 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만들겠다"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주택건설 명가의 위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로 변경된 BI는 이달 중 분양하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에 처음 적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