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청도반시축제 온라인으로 8일 개막, 17일까지 개최

2021-10-11 16:28
  • 글자크기 설정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 시작 첫날 완판 기록 "소비자에 큰 인기"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모습[사진=청도군 제공]

경북 청도군(군수 이승율)이 지난 8일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와 지난 9일 ‘2021 청도반시 축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온라인 축제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11일 청도군에 따르면 이번 청도반시축제는 ‘반시 ON나, 청도로 온나’라는 독특한 주제로 시공간을 넘어서 온라인에서 모두가 함께 축제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으면 청도반시축제만의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품질의 청도반시를 저렴하게 구매해 맛볼 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를 축제 기간 중에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8일 첫 날 특판행사에서 한정 판매 수량이 모두 완판 돼 청도반시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을철 대표 국민 과일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유튜브채널 ‘청도반시TV’를 통해 지난 9일에는 개막식과 함께 에일리, 설하윤, 류지광 등 유명 가수가 대거 출연하는 ‘청도반시 콘서트’를 진행, 지난 10일에는 ‘감사show in청도’와 ‘뻔뻔(fun fun)한 반시쿠킹클라쓰’, ‘방 구석 감사 트롯콘서트’를 진행해 온라인으로 수많은 랜선 관람객과 함께 호흡하며 현장 축제 이상의 열띤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청도군은 ‘2021 온라인 청도반시축제’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며,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 '현장 출동 감 따라 흥 따라‘, ’감잡았쓰 도전 청도골든벨‘, ’반시song댄스챌린지‘, ’청도반시 이색가요제‘ 등 청도반시를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유튜브채널 ‘청도반시TV’를 통해 계속 관람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청도복숭아와 함께 청도를 대표하는 대표적인 과일인 청도반시를 알리는 축제인 '청도반시축제'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현장에서 마주보며 열지 못 하는 것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비록 온라인 축제이지만 각 행사 주체들이 열과 성을 다해 열심히 내실 있게 준비한 축제인만큼 많이 참여하셔서 청도군의 보물인 반시도 많이 구입하시고 축제의 하일라이트인 축하 공연도 많이 관람해서 잠시 나마 코로나19로 인한 우울을 확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