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Z폴드3·플립3 비대면 개통 행사 진행…71%가 플립 선택

2021-08-24 10:23
  • 글자크기 설정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오른쪽)와 농구 국가대표 허훈 선수(왼쪽)가 비대면 온라인 실시간 방송으로 개통행사를 함께 진행 하는 모습[사진=KT 제공]

KT는 24일 이날부터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의 새로운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사전개통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된 사전예약에서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신청 건수는 이전에 출시된 폴더블폰 대비 약 10배 많은 수준을 기록했다. 전체 예약의 71%는 갤럭시 Z플립3이 차지했다.

색상 별로는 갤럭시 Z 플립3의 경우 크림, 라벤더, 팬텀블랙, 그린 순으로 인기가 많았다. 갤럭시 Z 폴드3는 팬텀블랙, 팬텀실버, 팬텀그린 순으로 고객 반응이 좋았다. 갤럭시 Z 폴드3의 예약 고객은 30대 30%, 40대 27%, 50대 18%, 20대 16%를 차지했고, 갤럭시 Z 플립3은 30대 31%, 20대 22%, 40대 21%, 50대 15% 순이었다.

KT는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개통 행사를 플래그십 공간 KT애비뉴 강남 매장에서 개최했다. 이 행사는 KT 유튜브 채널로도 동시에 공개됐다.

이날 행사에는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와 농구 국가대표 허훈 선수를 비롯해 추첨을 통해 당첨된 폴더블폰 사전예약 고객 100명이 '이벤터스 웨비나' 플랫폼을 통해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100명의 고객에게는 퀴즈 토너먼트를 통해 △갤럭시워치 4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 1호 개통 고객으로 당첨된 고객은 줌(ZOOM)으로 개통을 축하받고 갤럭시탭S7 FE 5G와 갤럭시워치4 클래식을 선물 받았다.

갤럭시 Z 폴드3 1호 개통고객 이건영(25세, 남양주시)씨는 "이번 갤럭시 Z 폴드3는 전작 대비 매력이 많은 기기다. KT의 '프리미엄 싱글 결합'을 활용해 요금도 할인받을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폴더블폰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은 KT의 슈퍼체인지, 무이자할부 카드, 제휴카드로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2년뒤 폴더블폰을 반납하고 새로운 갤럭시 프리미엄폰으로 교체하면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는 슈퍼체인지는 추가로 3년 옵션과 장기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자급제 폴더블폰을 이용하는 고객도 슈퍼체인지에 가입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고객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KT슈퍼체인지 이용 요금 등 자세한 내용은 KT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는 새로운 장점으로 무장된 단말"이라며 "개통 행사를 비롯해 프리미엄 싱글 결합과 슈퍼 체인지 등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KT와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은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이날부터 개통을 시작한다. 갤럭시 Z 시리즈는 오는 27일 공식 출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