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2021년 해외취업 현직자 방학콘서트 진행

2021-06-17 17:27
  • 글자크기 설정

성결대 전경.[사진=성결대 제공]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15일부터 7월 23일까지 재학생을 대상으로 해외취업 현직자 방학콘서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해외 및 외국계 현직자 직무특강으로 총 12가지 현직 직무특강과 해외취업 입사지원 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15일에는 영업·마케팅, 16일 홍보·인사, 19일 생산·품질관리, 20일 재무회계·항공, 21일 크루즈·호텔, 22일 조리·뷰티·패션, 23일 합격하는 해외취업 입사지원 팁으로 총 7일간 온라인 줌(ZOOM) 실시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해외 및 외국계 현직자 방학콘서트 프로그램은 다양한 해외국가 및 외국계기업에서 현직 실무에서 직접 겪은 생생한 취업과 직무경험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준서 성결대 대학일자리개발처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해외취업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해외취업에 대한 꿈이 위축되지 않도록 여름방학기간을 통해 온라인을 활용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