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한국투자증권·SK하이닉스 등 신입·경력 채용

2021-06-02 07:52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디어잡]


상반기 마지막 달인 6월 신입·경력직원을 뽑는 공개채용이 활발하다.

2일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에 따르면 6월 첫째 주에는 한국투자증권, 재능방송, 중소기업중앙회, 기아, SK하이닉스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사내방송 영상편집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사내방송 및 유튜브 콘텐츠 영상 편집으로 지원자격은 방송 및 유튜브 콘텐츠 편집 5년 이상 경력자, Adobe Premiere, After Effect, Photoshop 등 숙련자다. 우대조건으로는 콘텐츠 기획·촬영(DSLR) 가능자, 모션 그래픽 타이포그래피(영상디자인) 가능자다. 연봉계약직으로 근무기간은 최대 2년이며, 연봉수준은 약 6000만원 내외(연차, 퇴직금 포함)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 면접 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면접 전형 대상자에 한해 실습과제가 부여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7일 오후 5시까지다.

재능방송에선 편성기획 채널광고영업·기획 신입·경력 정규직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연령 학력 제한이 없다. 수행업무는 English TV 편성기획 직무는 자체제작 콘텐츠 기획, 배급사 제작사 관리 및 수급, 채널운영 전략 도출 등이다. 외국어 우수자와 OA 컴퓨터 활용능력 숙련자는 우대한다. 채용 마감일은 6일이다.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사진기자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근무 형태는 인턴 3개월 후 평가결과 일정 수준 이상 시 별정직으로 전환된다. 인턴기간 포함 2년 근무 후 근무성적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성이 있다. 지원 자격은 해당 분야의 경력 2년 이상 인자와 본회 인사규정에 따른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다. 취업지원(장애인, 보훈) 대상자는 우대한다. 담당업무는 중소기업뉴스 사진취재·제작지원, 중소기업중앙회 행사, 홍보, 동정 관련 사진촬영, 제작 등이다. 급여는 인턴은 세전 월 300만원이고, 별정직은 내부규정에 따라 경력을 고려해 결정된다. 마감기한은 10일 오후 6시까지다.

기아에서는 채용 컨텐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며, 지원자격은 학력은 무관하다. 컨텐츠 기획 및 디자인 관련 업무 경험자, MS Office, 그래픽 디자인 툴(포토샵, 일러스트 등) 활용이 자유로운 자가 지원 가능하다.

SK하이닉스에서 언론 홍보 담당자를 채용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지원자격은 채용 직무의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며, 학력은 학사 이상, 경력 사항은 경력 4년 이상인 자가 지원 가능하다. 우대 및 기타 사항으로는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능통자와 기획업무 경험 보유자 우대, 원활한 대외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다. 마감 기간은 6월 10일까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