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몰테일, '다해줌' 지원 쇼핑몰 72개로 확대

2021-05-18 16:04
  • 글자크기 설정

 

코리아센터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은 원스톱 구매대행 서비스 '다해줌'에서 지원하는 해외 쇼핑몰을 72개로 확대했다고 18일 밝혔다.

다해줌은 아마존이나 이베이, 타오타오 같은 미국·영국·중국·일본 4개 국가 주요 쇼핑몰의 제품을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에 나가기 어려워지면서 늘어난 직구 수요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난해 7월 42개에 불과했던 서비스 가능 해외 쇼핑몰을 꾸준히 늘렸왔다는 게 코리아센터 측의 설명이다.

몰테일 관계자는 "다해줌은 해외직구가 처음이거나 현지 언어의 불편함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이용자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제휴 상점을 지속적으로 늘려 다양한 국가의 브랜드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번에 지원 쇼핑몰 확대로, '다해줌'은 몰테일 아이디 하나로 72개 해외 쇼핑몰을 별도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여기서는 생활용품부터 가전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현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금액이 5만원을 넘고 무게가 5파운드(약 2.5kg) 이하면 무료배송도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