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당신의 꿀잠을 도와드립니다"

2021-05-12 08:33
  • 글자크기 설정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 호텔이 수면 연구 전문 기업 허니냅스와 협업해 총 3종의 꿀잠 제품을 내놨다. 글래드X허니냅스 꿀잠 꾸러미다. 

고객이 숙면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돕겠다는 목표로 기획된 상품이다.

카모마일·베티버·라벤더의 천연 기름(오일) 성분으로 구성돼 목욕 후 몸에 사용하는 제품과, 베티버·패츌리·라벤더 등의 성분으로 구성돼 잠들기 직전 손목, 귀 뒤 등에 바르며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 또 유칼립투스·티트리·라벤더 등 천연 기름(오일) 성분을 담아 아침에 눈 뜬 후 맥박지점에 바르는 제품까지 총 세 종류다. 

이 꾸러미 상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안에 글래드숍(GLAD SHOP)에서 구매할 수 있고, 5월 16일까지 출시 기념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댓글 행사도 5월 23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해당 꾸러미를 선물로 준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잠들기 전 꿀잠 키트로 몸을 이완해주고, 글래드 호텔 침구에서 숙면을 취하며 불면증을 극복할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 상품 외에 글래드숍에서는 꿀잠 안대 등 숙면을 돕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함께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