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는 신메뉴 '더블치즈리챔'을 10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블치즈리챔은 작년 동원F&B의 프리미엄 캔 햄 브랜드 리챔과 콜라보한 ‘맵달맵달리챔’에 이은 두 번째 메뉴로, 체더치즈가 첨가된 매콤한 핫치폴레리챔 3장과 쫄깃한 모차렐라 치즈, 부드러운 딥 치즈 소스, 담백한 계란 등을 넣은 프리미엄 토스트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작년 맵달맵달리챔에 보내준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동원F&B의 건강한 햄 리챔과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이삭토스트만의 독보적인 맛과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국 8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이삭토스트는 지난 2월 김하경 대표가 국민MC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직접 출연해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가맹비를 받지 않는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바 있다. 또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웹 예능 ‘네고왕 시즌2’에서 직원들의 파격적인 복지혜택과 업무환경 등이 전파를 타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더블치즈리챔은 10일부터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삭토스트와 동원F&B의 각종 SNS를 통해 댓글 이벤트, 신메뉴 해시태그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