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 마케팅 전문가 공개채용…신설 부서 인력 확보에 총력

2021-04-28 10:15
  • 글자크기 설정

신규 마케팅 서비스 조직 구축과 4개 부문 신입·경력 인재 채용

기술적 마케팅보다 '인문학적 사고·인간성' 집중

[사진=2021 레페리인플루언서 마케터 공개채용]


뷰티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가를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레페리는 마케팅 사업 부문 전문인력을 확보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레페리 측에 따르면, 채용 시기는 다음달 9일까지며 특별 전담 TFT, 프로젝트AE, CR파트 등 모두 4개 부문에서 20여명의 신입과 경력직 인재를 채용한다.
앞서 레페리는 브랜드 특별 전담 파트로 TFT를 만들어 기획과 매니지먼트, 커머스 연계의 통합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인 CR파트 구축도 눈에 띈다. CR(Creator Relations)은 PR 개념을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융합한 업계 최초의 브랜딩 솔루션으로, 양질의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확보해 홍보 신뢰성과 마케팅 비용 투입 대비 수익률(ROI)을 높이는 게 특징이다.

레페리는 이번 채용과정에서 지원자의 인문학적 사고에 무게를 둘 것으로 보인다. 레페리는 측은 "지난 8년간 오직 여성과 뷰티 영역에서 진심, 진실, 진정성을 기반으로 인간적이고 자유로운 설득 마케팅을 추구해 오고 있다. 지원자의 기술적 노하우보다 진정성 있는 관계를 통한 설득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핵심"이라고 전했다.

최인석 레페리 대표는 "자신의 기록과 행동패턴을 공유하지 않는 디지털 프라이버시가 새로운 마케팅과 유통 흐름으로 부각되고 있는 만큼 인간성을 중심에 둔 설득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현시대 최고의 마케팅으로 인정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레페리와 함께 진심과 진실, 진정성으로 설득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채용 절차는 모두 3단계이며, 1차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2차 실무진 면접, 3차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면접에서는 레페리 마케팅 철학에 기반을 둔 별도 역량평가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페리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작년 상반기 공개 채용에는 3300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려 약 500:1의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