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쇼핑앱 '하이버' 3월 거래액 100억원 달성

2021-04-05 10:36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이버 제공]

브랜디는 자사가 운영하는 남성 쇼핑 어플리케이션 '하이버'가 지난달 월간 거래액 100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2018년 11월 론칭한 하이버는 지난달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건을 넘어서며 코로나19 여파에도 남성 쇼핑앱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남성 고객에게 최적화된 쇼핑 제안으로 여러 쇼핑몰을 차아다닐 필요 없이 한 번에 쇼핑을 끝낼 수 있도록 해주는 시스템이 성장의 비결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하이버의 가입 고객은 95% 이상이 남성이며, 패션부터 테크, 명품, 그루밍, 스포츠 등 폭넓은 카테고리 상품을 제안한다.

하이버는 월 거래액 100억원 달성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7일간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하고, 7종의 할인쿠판을 제공하는 '고객 갬사제' 이벤트도 한다.

성재민 하이버 마케팅 실장은 "남성 고객에 최적화된 상품을 큐레이팅 해주는 하이버가 남성시장으로의 진출을 원하는 셀러들의 니즈에 부합했다"며 "패션뿐 아니라 테크, 그루밍, 하이엔드까지 확대된 카테고리의 고객 호응을 토대로 올해 연간 거래액 3000억원 달성을 위해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