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 이색취미 유튜브서 뽐내요’

2021-03-30 09:27
  • 글자크기 설정

큐브, 드럼 등 각양각색...‘SDC 온 더 스테이지’로 공개

삼성디스플레이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직원들의 취미 활동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구성원의 소통을 강화한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직원들의 특색 있는 취미 활동을 쇼트폼(Short Form) 영상으로 제작한 ‘SDC 온 더 스테이지(SDC on the stage)’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달 말부터 삼성디스플레이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되기 시작한 이 콘텐츠는 사내 행사·활동이 제한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자칫 침체될 수 있는 사내 분위기를 환기하기 위해 기획됐다.

1편 주인공으로 출연한 남윤수 프로는 영상을 통해 3x3x3, 4x4x4, 5x5x5 형태의 정육면체 큐브를 비롯해 12개 면으로 구성된 메가밍크스와 피라미드 모양의 피라밍크스 큐브를 맞추는 모습을 공개했다.

2편에는 10년 경력 드러머 유민열 프로가 출연해 실제 콘서트장처럼 꾸며진 무대에서 드럼 실력을 뽐냈다.

해당 콘텐츠에는 “건전한 취미로 삶의 활력소를 얻는 모습이 멋지다”,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의 다양한 재능을 더 보고싶다” 등 총 5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앞으로 SDC 온 더 스테이지를 통해 클라이밍, 카레이싱, 승마 등 역동적인 취미 활동을 즐기는 직원들을 발굴해 그들이 활약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고, 매월 한 편씩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업무에 쏟는 열정만큼 자신의 취미 생활에도 프로 못지않은 관심과 에너지를 쏟으며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춰가는 직원들이 늘어가고 있다”며 “이런 열정과 에너지가 최고의 디스플레이를 만드는 삼성디스플레이의 또 다른 원동력이 된다”고 말했다.
 

삼성디스플레이의 임직원 재능 발굴 온라인 무대 SDC 온 더 스테이지에 참가한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이 큐브를 맞추고 있다.[사진=삼성디스플레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