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과 손잡고 라이브 방송에서 ‘안주야’ 제품 16종을 최대 48% 할인한다.
대상은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술마켓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술마켓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증류주 1위 ‘서울의밤’과 최근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나루 생막걸리’ 등을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인다. 할인폭은 최대 10%다.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청정원 안주야 제품 구매 시 안주야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청정원의 ‘야식이야 바삭하게 튀겼닭’ 제품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포인트도 3% 적립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한다.
술마켓의 제품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샬롯X서울의 밤 담금주 키트’ 10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청정원과 술마켓의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청정원의 온라인전문브랜드 ‘집으로ON’의 신제품 김부각 2종을 추가 증정한다.
대상 관계자는 “홈술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더 많은 분들이 안주야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술마켓의 전통주와 함께 안주야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