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신학기’ 성수기 가구업계, 폭탄세일·신제품 ‘고객 홀린다’

2021-03-10 08:00
  • 글자크기 설정

에이스침대가 새봄 맞이 ‘스프링 페어’를 실시한다.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가구업계가 봄과 신학기 시즌을 맞아 폭탄세일, 신제품 론칭 등의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는 침실을 새롭게 연출하려는 고객을 위한 ‘스프링 페어(Spring Fair)’ 기획전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따뜻해지는 봄을 맞아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이스침대의 시그니처 스프링 라인인 ‘하이브리드 Z 스프링’과 ‘플러스파워 스프링’이 적용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매트리스와 함께 2인용 침대 베스트셀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차렵이불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플러스파워 스프링’이 적용된 매트리스와 함께 1인용 침대 베스트셀러를 구매하는 고객은 베게속통 세트를 증정한다. 

150년 침대 스프링 역사를 바꾼 에이스침대 시그니처 스프링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어떤 상황에서도 상단과 하단의 스프링이 최적의 수면을 실현한다.

에이스침대만의 기술력으로 생산해낸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레이디가구가 공식 앱을 출시했다.[사진=레이디가구 제공]


홈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는 홈퍼니싱 APP(앱) 출시를 기념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디가구는 공식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난 1월 말부터 테스트를 거쳐 이날 공식 앱을 출시했다. 제품 정보를 모바일로 편리하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사용자 편의성을 돕는 데 초점을 뒀다. 모바일 버전에 맞춘 직관적인 카테고리 구성이 눈에 띈다.

‘앱단독특가’는 지정된 일자에 총 7종 제품에 대해 진행한다. 공식몰보다 가격을 낮춰 앱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에넥스가구 'EK7 뉴클래시' 주방[사진=에넥스 제공]


에넥스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3월은 이사 및 혼수 등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계절이다. 트렌디한 인테리어 가구를 고민하고 있다면 에넥스 제품에 주목해보자.

‘EK7 뉴클래시’는 키친팔레트 시리즈에 속하는 제품으로 라이프스타일이나 개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주방이다. 기존의 ‘EK7 클래시’를 강화한 제품으로 화려한 디자인과 도전적인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도어는 프레임 형태 장식패널을 덧댄 웨인스코팅 스타일로 입체감이 느껴지며 평범한 인테리어에 힘을 실어준다. 코니스도어 형태로 마감해 통일감을 선사하며 조화로운 분위기의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미니멀하면서도 포근한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ES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를 추천한다. ‘ES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구성을 모듈화한 소파로 가족 구성원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며 다양한 레이아웃을 통해 집안 분위기를 색다르게 바꿔볼 수 있다.

‘ET아델 1971 책상 시리즈’는 3월 새롭게 출시한 학생가구로 모던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패턴을 사용해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데스커 브랜드숍 노원점.[사진=데스커 제공]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는 롯데백화점 노원점 7층에 ‘데스커 브랜드샵 노원점’을 오픈했다.

데스커 브랜드숍 노원점은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공간 솔루션을 제공한다. 학생방, 홈오피스, 서재 등 사용자 목적에 맞게 각 공간을 구성하고 제품을 전시한다.

개인 신체 특성에 맞춰 높낮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모션데스크’, 최상의 게임 환경을 선사하는 ‘게이밍 데스크’ 등 데스커 주력 제품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까사미아 '디자이너스 컬렉션 by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 [사진=까사미아 제공]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는 5월 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컬렉션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까사미아는 지난해 초 세계 디자인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와 아시아 최초로 협업해 독창적인 디자인의 프리미엄 컬렉션을 론칭했다.

파트리시아 특유의 실험적인 소재와 색감의 믹스매치, 완벽한 실루엣에 동양 문화권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디자인적 요소들을 접목시켜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가구를 선보인다.

팝업 운영 기간 내 해당 컬렉션 전 상품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까사미아 VVIP 회원에게는 10% 할인 외 추가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 '맥시멈'. [사진=슬로우 제공]


퍼시스 그룹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는 롯데백화점 노원점 및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슬로우는 100% 국내 생산으로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제작된 슬로우 제품과 기술력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

소비자들은 신규 매장에서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뿐 아니라 모션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베개 등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2016년 론칭 이후 슬로우는 브랜드 철학과 주요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을 비롯해 서울, 경기 지역 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