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CT' 사전 예약

2021-03-03 15:38
  • 글자크기 설정

10일까지 사전 예약시 10% 할인과 후기 작성 시 자물쇠 증정

최대 25km 이동 가능, 3단계 속도 조절 및 크루즈 모드 지원해 안정적 주행 가능

팅크웨어가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CT'를 공개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CT를 오는 11일 정식 출시하고, 이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후기 작성 시 도난방시 자물쇠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CT는 총 13.5㎏의 경량형 제품이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을 수 있어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췄다. 최대 300W 전동모터를 탑재해 최대 시속 25㎞/h(법정제한속도)에 최대 15% 경사로의 오르막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일정 속도를 유지해 주행하는 크루즈 모드도 적용됐다. 일체형 바디프레임으로 주행 시 발생되는 노음, 진동, 불쾌감 등을 최소화했다.

안전 운행을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적용됐다. 3단계로 나눠 순차적으로 속도를 올릴 수 있는 3단 주행모드,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 주행 시 주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측면 반사경과 빌트인 헤드램프 등이 장착됐다. 전후방 8인치형 튜브 타이어는 상시적으로 변화하는 노면 환경 변화에도 안정적인 운행을 제공한다. 또한 핸들 중앙 부분에 있는 LED 디스플레이로 주행 속도, 배터리 잔량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배터리는 1회 완충 시 7시간이 소요되며 최대 25km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배터리 운영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배터리 셀 홀더 및 니켈 금형을 도입한 셀 듀얼 프로텍션은 물론 배터리 보호회로(PCM)도 적용됐다.

제품 구입 후에도 아이나비 사이트를 통한 자체 차대번호 등록으로 지속적인 제품 관리가 지원된다. 고장 시에는 전국 7개 아이나비 전국 A/S 센터에서 수리할 수 있다. 모터, 콘트롤러, 배터리 등 주요 부품은 구입 후 6개월 이내 무상보증 수리가 지원된다. 가격은 32만9000이다.  
 

[사진=팅크웨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