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경력 채용 활발...삼성전자 삼성SDI 카카오페이 모집

2021-02-20 00:4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크루트]


삼성전자, 삼성SDI, 카카오페이, SSG 등 주요 기업에서 상반기 경력직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20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상반기 DS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사업부는 △메모리 △S.LSI △파운더리 △반도체연 △TSP △인프라총괄 △DIT △생기연 △기술원 △부문직속 등이다. 지원자격은 학사 학위 보유자로 관련 경력 4년 이상인 자, 석사는 2년 이상, 박사학위 보유자다. 모집기간은 이달 22일 오후 5시까지다.
삼성SDI에서는 이달 24일까지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소형전지 △중대형전지 △전자재료 △SDI연구소 △기술혁신센터(생산기술연구) △기술혁신센터(시스템 개발) △마케팅(소형) 등이다. 모집자격으로는 학사학위 보유자는 관련 경력 6년, 석사는 경력 4년 이상인 자이며, 박사학위 보유자는 경력무관이다.

카카오페이는 이달 22일부터 대규모 경력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직무 및 부문은 △서버 △안드로이드 △Front-End(웹 개발) 등 개발 직군 20개 부문과 각 서비스 제품 매니저(Product Manager)·스태프 등 비개발 직군 12개 부문이다. 지원서 마감일은 내달 1일까지이며, 면접전형은 온라인 면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SSG에서도 대규모 경력공채를 실시 중이다. △MD △마케팅 △기획 △데이터 △개발 △정보보안 등에서 총 20개 부문에서 채용 중이며, 세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분야별로 차이가 있다. 지원서 마감일은 이달 21일까지다.

현대엠엔소프트에서는 1분기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SW개발 △품질 △기획 디자인 △경영지원 등 각 부문이다. 지원자격으로는 학사이상 학력보유자(올해 2월 졸업예정자 지원가능),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며, 세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분야별로 확인이 필요하다. 입사지원은 이달 23일까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