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오늘(20일) 소개할 방송은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이다.
'불후의 명곡'은 오늘부터 2주간 시청자들의 사연으로 꾸민 '희망 신청곡 특집'으로 진행된다.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밝은 세상을 염원하는 만삭 임산부, 코로나19 최전선에서 고군분투 중인 대학병원 간호사, 전통시장이 활기를 되찾길 바라는 만두가게 사장님, 퇴직 후 새로운 도전을 준비 중인 부부 등 시청자들의 다양한 사연과 더불어 대한민국 대표 가수 12팀이 위로, 희망을 담은 메시지를 전하며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그중 빼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다크비의 활약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댄스 듀오 클론의 '도시 탈출'을 다크비만의 색깔로 재해석,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패기 넘치는 신인들이 꾸미는 무대와 에너지에 보는 이들까지 힘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보아 편에서 '아틀란티스 소녀'를 재구성, 청량미 넘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다크비인 만큼 이번 무대 또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 다크비는 두 번째 출연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과 재치 있는 토크로 입담을 뽐낼 전망.
다크비는 3번째 미니 앨범 활동을 마무리 후 차기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불후의 명곡-2021 희망 신청 곡 특집 편'은 오늘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