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 건강식품 브랜드 ‘뇌팔청춘’ 상표 출원

2021-02-17 16:27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 제공]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이 건강식품 브랜드 '뇌팔청춘' 상표출원을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뇌팔청춘은 급속히 진행되고 있는 인구 고령화 시대에 가장 큰 화두로 떠오른 치매 예방을 위한 기억력 개선 건강식품 브랜드다. 뇌팔청춘은 커큐민을 주원료로 가바현미, 참당귀 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커큐민은 치매 예방 및 면역력 증가, 콜레스테롤 제거 및 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뇌팔청춘은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이 심마니산삼영농조합법인과 경성대약대, 앤트바이오와 협력을 통해 개발됐다. 50도(ºC) 저온효소 추출공법과 국내 유일 아미노산 가용화 공법을 이용해 강황 생체 이용률을 3000배 이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은 현재 추진 중인 치매 조기 진단 연구개발과 연계해 식품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 관계자는 “상표등록을 통해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의 식품 사업 출범을 알리고 뇌팔청춘 제품이 커큐민 식품으로 시장 내 제품 경쟁력을 공고히 하길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뇌팔청춘 브랜드를 활용한 상품개발을 통해 소비자들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