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코퍼레이션, 전 사업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2021-01-15 16:3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채널코퍼레이션]


올인원 비즈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중인 채널코퍼레이션이 전 사업 분야에 걸쳐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채널톡은 2017년 정식 서비스 출시 이후 3년 만에 국내 3만 7000여 곳, 글로벌 22개국 기업이 채택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올해 더 큰 사세 확장을 앞두고 현재 임직원 수의 2배수에 달하는 100명 달성을 목표로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개발, 디자인, 사업 3개 직군에 걸친 12개 포지션으로, 기술 고도화를 위해 개발 직군에서는 △프론트엔드, △백엔드, △안드로이드, △iOS, △일본담당 개발 업무다. 디자인(프로덕트 디자이너), 사업(브랜드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 리크루터, 고객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세일즈 매니저, 마케팅 매니저) 부문에서도 인력을 충원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와 1·2차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직무에 따라 별도의 과제 수행 등이 동반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채널톡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각 직무별 필요 역량과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널톡은 입사를 희망하는 인재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매월 온라인 Q&A 세션 ‘채널팀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실무자부터 각 팀의 리더, 개발자 출신의 CEO까지 참여해 예비 지원자들과 소통의 자리를 갖는다.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대표는 "채널톡은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 경험이 적고 전문 인력이 부족한 중소 온라인 사업자들의 필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며, 2년 연속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성장하는 기록적인 성과를 보여왔다”며 “채널톡과 함께 기업과 고객 간 연결 및 소통 강화를 돕고, 전세계 IT 산업의 대세로 급부상하고 있는 B2B SaaS 시장을 경험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