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초등학생 대상 겨울방학 맞춤학습 프로그램 ‘풍성’

2021-01-06 17:55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윤선생]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맞춤학습 상품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윤선생은 먼저, 자사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은 최근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18주 동안 영어 전문 선생님과 함께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초등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윤선생 관계자는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는 예비 초등 및 초등 저학년 학생을 위한 맞춤 학습 상품으로, 영어 전문 선생님의 밀착 관리를 받을 수 있어 혼자 학습할 때보다 높은 성취도를 달성할 수 있다”며 “엄마표 영어에 성과가 없거나, 겨울방학 동안 단기간에 파닉스 및 초3 과정을 완성하고 싶은 아이를 위해 추천한다”고 말했다.

윤선생영어교실은 현재 무료 체험학습 및 신규 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영어공부를 시작한 회원들의 학습 습관 정착을 돕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자사 비대면 화상관리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영어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및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사 학원 브랜드인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은 영단어 집중 훈련을 위한 ‘Voca Factory’를 운영한다.

‘Voca Factory’는 개별 학습과 그룹 활동으로 진행되는 윤선생 학원만의 어휘 학습 프로그램이다.

학생은 학원이나 집에서 어휘 교재 ‘영단어 Pick Level A’ 와 음원으로 800여 개의 초등 필수 영단어를 익힐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