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판매

2020-12-30 09:07
  • 글자크기 설정

[사진=SK텔링크 제공]

SK텔링크가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인 SK 세븐모바일(SK7mobile)용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판매하는 SK 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은 부가세 포함 월 55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GB를 사용할 수 있는 초저가 요금제는 물론 ‘웨이브(wavve)’ 및 플로(FLO)’ 등의 미디어 컨텐츠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웨이브/플로 무제한 유심’ 등 다양하고 합리적인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가까운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방문해 무약정 유심을 구입한 뒤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하면 쓰던 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특히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에서 셀프개통으로 가입 시 3분이면 개통 가능하다.

SK텔링크는 세븐일레븐 입점을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구입한 유심으로 ‘SK 세븐모바일’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요금제에 따라 스타벅스 플래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등의 제휴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추가로 매월 최대 2만2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변화하는 알뜰폰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에 맞춰 유통망을 혁신하고 차별화 제품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