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3000여개 후원

2020-12-30 08:48
  • 글자크기 설정

임광빈 SGC솔루션㈜ 본부장(왼쪽)과, 박노숙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회장(오른쪽)이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GC솔루션 제공]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은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글라스락 렌지쿡’ 등 유리밀폐용기 3000여개를 후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SGC솔루션이 10년째 진행해 오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One green step)’의 일환이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노인복지관 내 경로식당 이용이 어려워져 결식 우려가 있고 반찬 배달 및 대체식품으로 식사를 해결하는 저소득 독거노인층과 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 도움이 되고자 ‘희망나눔 사업’이라는 명칭의 기부로 마련됐다.

후원 대상 기관은 전국 16개 지회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다.

SGC솔루션이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전달한 기부 물품은, 탕이나 찌개, 볶음밥 등의 가정간편식(HMR)과 냉동밥, 즉석죽 등을 전자레인지 조리로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글라스락 렌지쿡’을 비롯해 젓갈, 장류나 식재료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글라스락 블랙 프레쉬키퍼 캐니스터’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유리밀폐용기로, 저소득 독거노인들을 위해 총 3040개가 지원됐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경로당, 경로식당 이용이 어려워 끼니를 차려 드시기 힘든 어르신들께서 따뜻하고 건강한 식사를 보다 쉽게 해 드실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리한 렌지쿡 제품을 지원했다”며 “내년에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튼튼하고 건강한 자사의 유리제품을 후원하고,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통해 환경과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