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레이더] GS25·카카오스타일·롯데하이마트·신세계프라퍼티·LF外

2020-12-29 11:21
  • 글자크기 설정

[사진=GS25 제공]

◆ 힘내소! 대한민국, 신축년 맞아 GS25가 한우 2.5톤 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신축년 새해에 코로나19 극복의 염원을 담아 “힘내소! 대한민국”이라는 구호를 내걸고, 각 상품 카테고리 별 대표 상품 25종을 1+1 증정하는 등의 생필품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1 증정 상품은 △유어스그랜드야쿠르트280ML △진주천하장사BIG70G △미닛메이드오렌지1.5L △하루홍삼고려홍삼정15G등 17종, 2+1 증정 상품은 △감동란100G △삭힌홍어회 △촉촉한군고구마 등 4종이다. 1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 상품을 소비자가 구매하고 GS25의 멤버십을 적립하면 더팝 모바일앱을 통해 행사 상품 1개 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된다. 스탬프 5개를 완성한 소비자가 행사를 응모할 경우, GS리테일 지정농장에서 사육된 한우 정육으로 구성된 명품우월한우세트 1KG을 2500명에게 제공하는 등 총 5500명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이 운영된다. 경품 종류는 무작위 방식으로 결정되고 선착순 자동 종료된다.

◆ 카카오스타일, 브랜드 상품 연말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커머스의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카카오스타일’이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굿바이 2020 브랜드 최저가 듀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굿바이 2020 브랜드 최저가 듀오’ 행사는 카카오스타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연말 할인 행사로, 브랜드 패션 상품들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행사 기간 동안 카카오스타일은 매일 2개씩 최저가 상품을 선정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인 행사 브랜드로는 ‘게스’, ‘원더브라’, ‘베어파우’, ‘앵커’ 등의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인기 브랜드 상품들도 정상가 대비 최대 87%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스타일 제공]

◆ 롯데하이마트, 제품 구매시 정기적으로 관리도 받는 가전 케어십 론칭

롯데하이마트가 29일 가전제품 구매와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가전 케어십’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전 케어십’은 가전제품과 정기 방문 케어 서비스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결합상품이다. ‘가전 케어십’ 대상 가전제품 구매 시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고객 댁으로 방문해 가전제품을 관리해줘 편리하다. 가전제품과 ‘홈케어 서비스’를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며, 제품 A/S 기간 연장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울·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 우선 선보이고, 내년 1월 1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 관리 유형은 두 가지다. 1년간 최대 3회 관리해주거나, 5년간 최대 15회 관리해준다. 제품 A/S 기간 연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제품보증기간을 포함해 최대 5년까지 연장해준다. 해당 기간 내 제조사 제공 제품보증기간 이후 제조사 공인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을 수리하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수리비를 보상받을 수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 스타필드·SSG페이, 스마트주문결제 서비스 ‘쓱오더’ 론칭

신세계프라퍼티가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와 29일 스마트 오더(주문∙결제) 서비스 ‘쓱오더’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쓱오더는 SSG페이 앱을 통해 테이블에 앉아서 바로 주문하거나 레스토랑을 방문하기 전 음식을 주문해 픽업(포장)할 수 있게 도와주는 O2O(온∙오프라인 연계)기반의 스마트 오더 서비스다. 고객이 매장에서 주문하기 위해 매장 카운터에서 대기할 필요 없이 테이블에 비치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거나 SSG페이 앱에서 매장과 메뉴를 선택해 주문과 결제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고객 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스타필드 입점 테넌트 매출 증대를 위해 SSG페이와 함께 스타필드 모바일 주문 결제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번 쓱오더 개발로 스타필드 고객들은 유명 맛집 메뉴들을 줄 서지 않고 편하게 주문, 계산, 픽업 알림까지 받을 수 있다. 쓱오더 첫 번째 매장은 스타필드 고양으로, 유명 맛집인 ‘홍대 돈부리’, ‘속초코다리냉면’, ‘백미당’ 등과 잇토피아의 ‘삼백집’, ‘오지상 함박스테이크’, ‘북창동 순두부’ 등 총 29개 매장이 있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 이디야커피, 국내산 딸기 음료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29일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의 기운을 전하는 ‘딸기 음료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딸기 음료 3종은 기존 제품 대비 원재료의 함량과 용량을 높여 딸기의 풍성한 식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국산 딸기와 우유가 맛있게 어우러진 음료로 풍부하고 진한 딸기 맛이 특징이다. 또한 빨간 딸기의 색감을 살린 그라데이션 비주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는 새콤한 딸기와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가 만나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음료다.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는 딸기의 달콤함에 패션티의 향긋함과 라임이 상큼하게 어우러진 음료로 딸기향 젤리를 더해 재미있는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LF 헤지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굿바이 2020 라이브 방송’ 진행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굿바이 2020 라이브 방송’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겨울 시즌 헤지스의 남성복 대표 아이템 50여종을 최대 45% 할인된 역대급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의 진행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최승미 쇼호스트와 헤지스 브랜드 디자이너 김지훈 전임이 맡아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실감나게 전달할 예정이다. 헤지스는 각각의 라이브 방송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 LF 보리보리, 체감온도별 초등학생 스타일링 추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월 3일까지 초등학생을 위한 겨울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체감온도에 따라 기온 차가 크게 느껴지는 겨울에 맞춰 기온별 추천 아이템을 엄선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지는 한파에는 보온성에 초점을 둔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 체감온도를 1도 이상 높여주는 목폴라 티셔츠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롱패딩이 대표적이다. 눈이 오는 날씨에는 젖지 않는 방수 패딩 팬츠로 보다 따뜻하게 코디할 수 있다. 영하의 날씨에도 스타일을 살리기 위한 아이템으로는 올 겨울 유행하는 코듀로이 소재의 숏패딩이 제격이다. 기모 팬츠로 보온성을 높이고,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화사한 컬러의 티셔츠를 함께 코디하면 된다. 영상으로 기온이 오른 날에는 플리스 아우터를 추천한다. 조거 팬츠와 함께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LF 제공]

◆ BGF, 나눔페스티벌 통해 결식아동 식사 지원 나선다

BGF그룹이 ‘2020 BGF 나눔페스티벌’을 통해 모인 임직원 기부금으로 내년 한 해 동안 저소득가정 결식아동들에게 따듯한 한 끼를 선물한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BGF그룹은 지난달 24일부터 약 3주간 진행된 나눔페스티벌에서 1천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해 약 2000만원의 기부금을 모았다. BGF그룹은 임직원들의 기부금을 포함한 약 5000만원의 재원으로 오는 2021년 BGF복지재단의 ‘집으로 온(溫)밥’ 지원사업에 힘을 보탠다. BGF복지재단이 지난 5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집으로 온(溫)밥’은 법정 저소득가정, 한부모가정, 다양한 사유로 정부 지원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결식 초등학생 등에게 헬로네이처의 새벽배송을 통해 주말마다 집 앞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전달하는 지원사업이다. 이번 BGF그룹의 임직원 기부금으로 BGF복지재단은 오는 2021년 ‘집으로 온(溫)밥’ 사업의 지원아동 수를 50명에서 80명으로 확대해 총 5,600끼를 아이들과 나눌 예정이다.
 

[사진=BGF그룹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