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집콕하는 아이들을 위해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올 한 해 B tv에서 구매 건수가 많고 인기를 끌었던 키즈 캐릭터와 애니매이션을 선정해 무료 또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로보카폴리'는 ZEM키즈 메뉴 내 '인기캐릭터', 'ZEM키즈 크리스마스'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 '콩순이', '옥토넛', '출동! 슈퍼윙스' 등은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애니메이션 연말 결산 이벤트 '연말은 B tv 애니와 함께!'는 내년 1월 3일까지 이어진다. 초등학생 연령대에서 가장 사랑받은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인기 시리즈 53개 콘텐츠(총 642편)를 선정했다. 특히 지난 9월 개봉해 개성 있는 그림체와 캐릭터로 호평을 받은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도 포함했다.
이 밖에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포켓몬스터 W, '프린스 코기', '극장판 신비 아파트' 등 최신 인기작들을 B tv 애니메이션 메뉴 내 애니홈-연말결산 할인 카테고리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ZEM키즈 내 '이달의 무료' 메뉴에서는 매달 새로운 키즈 콘텐츠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달에는 B tv에서 독점 공개하는 '인:앱', '린다의 신기한 여행', '뽀로로 동화나라'가 선정됐다. 내년 1월 4일부터 31일까지는 '똘똘이의 그림일기 동요', '한글이 야호'가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