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제18회 언론홍보페스티벌 오는 23일 유튜브로 개최

2020-12-21 16:39
  • 글자크기 설정

청춘들이 언택트 시대에 던지는 ‘집’ 다양한 의미를 콘텐츠로 담아내


[사진=숭실대학교 제공]

숭실대학교(황준성 총장)는 언론홍보학과(박웅기 학과장) 학생들이 주최하는 제18회 언론홍보페스티벌(언홍제)이 오는 23일 오후 6시, ‘집’을 주제로 유튜브를 통해 개최된다고 밝혔다.

언론홍보학과 학생들이 수업을 통해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축제인 언홍제는 대학생 시각에서 바라 본 사회를 방송, 광고, PR 등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내 지역, 세대를 초월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쉽게 알리고 지역사회와 소통을 지향한다.
이번 언홍제는 ‘집’이 사람마다 다양한 의미로 해석된다는 것에 초점을 두고 대학생 눈높이에서 감성적 내용과 시사적 트렌드를 제시하여 각자에게 집은 어떤 공간인지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며 언택트 시대를 반영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당일 오후 6시부터 유튜브 숭실대 언론홍보페스티벌 채널을 통해 PR학회 주제 프레젠테이션, 방송학회 영화와 다큐멘터리, 광고학회 영상·지면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본 행사 전, 오후 3시부터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ssujamf) 캠퍼스 투어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언론홍보학과장 박웅기 교수는 "언홍제는 언론홍보학과 학생들 열정을 보여주는 좋은 활동 '공간'과 '장소'라고 생각한다. 2020년, 어렵고 힘든 시기였지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언홍제를 통해 마음껏 역량과 끼를 보여주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9년 산업계관점 대학평가'에서 미디어분야 최우수 학과로 선정된 숭실대 언론홍보학과는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탐구를 목표로 하며, 다양한 뉴미디어 특성을 이해하고 문재해결 능력을 갖춘 미래지향적 인재를 양성한다. 언홍제 자세한 내용은 언홍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