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전 차종 타보세요"…'스튜디오 안성' 개관

2020-11-19 09:33
  • 글자크기 설정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에 이은 국내 두 번째 제네시스 전용 몰 타입 전시관

제네시스가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을 19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제니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스타필드 안성 2층에 총 664㎥(약 200평) 규모로 조성됐다. 차량 구매 상담을 비롯해 방문객들이 제네시스 전 차종을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제네시스 브랜드 정체성을 소개하는 '브랜드체험존' △제네시스 전차종을 직접 만지고 살펴볼 수 있는 '상품체험존' △제네시스의 다양한 색상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내·외장 체험존' △원하는 차량과 코스를 선택해 주행해 볼 수 있는 '시승존' 등으로 구성된다.

브랜드체험존의 한쪽 벽면에는 1730개의 LED 패널로 이루어진 높이2.4m·길이16m의 대형 미디어 월 '인피니티 LED(Infinity LED)'가 설치됐다. 인피니티 LED에서는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발전하는 제네시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수많은 이미지가 상영된다. 

상품체험존에는 G70, G80, GV80, G90 등 제네시스 전 라인업과, 다양한 색상과 소재가 조합된 실제 크기의 차량 문을 전시했다. 제네시스 전 차종 내·외장 컬러칩도 전시돼 고객들이 직접 본인만의 색상 조합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제네시스는 또한 3가지 상설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들이 승차감과 안전 사양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시 공간에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을 담당하는 고객 전담 큐레이터가 상주한다. 고객들의 시승 체험을 지원하고, 별도의 구매상담 공간에서 차량의 상세 견적도 제공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복합몰에 방문한 고객들이 부담 없이 들러 제네시스 브랜드를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대형 미디어 월 인테리어부터 전문 큐레이터의 1대1 고객 응대까지 차별화된 방식을 구현한 공간"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제네시스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제네시스는 2016년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2018년 '제네시스 강남', 2019년 '제네시스 스튜디오 시드니', 올해 '제네시스 수지'를 선보이며 브랜드 및 상품 체험 거점을 확대해가고 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 전시관 모습. [사진=제네시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