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리퀀시 START "이번엔 폴더블 크로스백"

2020-10-30 08:09
  • 글자크기 설정

11월 5일까지 완성하면 플래너 1권 더 증정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가 오늘(30일)부터 시작된다.

스타벅스는 매년 여름과 겨울이면 e-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플래너와 폴더블 크로스백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에도 심플한 매력이 담긴 플래너가 증정된다. 올해 플래너는 MOLESKIN과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스타벅스 고유 컬러인 그린색과 사이렌 로고를 모티브로 하여 간결하지만 가장 스타벅스답게 디자인됐다. 플래너 종류에 따라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 또는 '스타벅스 미니 포켓'이 함께 증정된다. 또 BOGO 쿠폰 3종도 포함됐다. 

탁상 캘린더처럼 세워놓을 수 있는 화이트 색상의 스탠딩 스케줄러는 미니 계산기가 포함됐고, 그린 색상의 핸디 스케줄러는 미니 포켓이 포함됐다. 미니 사이즈의 루틴 다이어리와 아르마니 노트 키퍼도 미니 포켓이 함께 증정된다. 

폴더블 크로스백은 TRIPWEAR 브랜드 RAWROW와 협업해 제작했다. 네이비, 크림, 블랙 3가지 컬러로, 스트랩을 탈부착하거나 백을 접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 원단 RPET로 제작됐다. 

교환 수량은 정해져 있다. 컬러 별 2개, 총 4개까지만 교환이 가능하다. 불량 제품을 받았을 경우 교환은 1년 이내에만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한정 수량 제작되기 때문에 조기 소진 시 증정품은 대체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5일까지 동일하게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플래너 2권을 증정한다. 프리퀀시 완성시 플래너 4개 중 하나를 선택한 뒤 핸디 스케줄러(그린)와 루틴 다이어리(미니) 중 하나를 더 선택하면 된다. 

한편, 미션 음료는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토피 넛 라떼, 다크 초콜릿 블렌디드, 다크 초콜릿, 캐모마일 릴렉서 등 5가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