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호주 온라인 화상 영어 교육 훈련으로 해외 취업역량 강화

2020-10-16 18:09
  • 글자크기 설정
인천재능대학교(총장 권대봉)는 16일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호주 온라인 화상 영어 교육 훈련(Live Online Class)에 참여한 재학생 24명이 우수한 성적으로 훈련을 수료했다고 밝혔다.
 

[사진=인천재능대학교 제공]



인천재능대학교는 올해 초 호주 국립교육기관(TAFE VICTORIA-Kangan Institute)과 MOU 협약을 맺고 호주 취업을 위한 직무 교육, 실무 영어회화 교육, 문화체험 등 글로벌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하계방학 기간에는 해외취업 특별반 학생 중 현장실습 인원을 제외한 24명이 English for Workplace Communication(Live Online Class)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하며 현지 교육기관의 증명서를 발급받았다.
또한 이 교육 훈련 과정에서 최우수 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5주간의 심화 교육과정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특전도 받게 되었다.

최우수 학생으로 선정된 A씨는 “이번 온라인 실시간 화상영어 교육을 통해 영어회화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으며 호주 현지 선생님의 조언을 토대로 단점을 보완하여 호주에서 원하는 취업을 하겠다”며 자신 있는 포부를 밝혔다.

윤차영 취업지원센터장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해외 취업이 불투명한 상황임에도 학생들이 매우 적극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상황을 예의주시하여 해외 취업을 추진할 것이며 악화 시 대처방안에 대해서도 수립 중이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