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폴드2'·'갤럭시Z플립' 11일 사전판매…이통3사 혜택 '차별화'

2020-09-10 10:05
  • 글자크기 설정

삼성전자, 토탈 케어·갤럭시 버즈에 'Z 프리미어 서비스'

SK텔레콤, 최대 153만원 할인 혜택+"미더스로 플렉스"

KT,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서비스···간편한 '1분 주문'

LG유플러스, 유샵에서 라이브 방송 상담·예약 서비스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5G)'의 예약판매가 11일부터 진행된다. [사진=SK텔레콤]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의 사전판매가 진행된다. 삼성전자와 이동통신 3사의 온·오프라인 매장과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5G로 출시되는 두 폴더블 스마트폰은 오는 15~17일 사전 예약 개통을 거쳐 18일 정식 출시된다.
삼성전자, 토탈 케어·갤럭시 버즈 이어 'Z 프리미어 서비스'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2 사전판매 신청 고객에게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비롯해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정품 케이스·무선 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Z플립 사전판매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무선 충전기·케이스·커스텀 스킨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가 주어진다.

또 두 폴더블폰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70%(1년 1회 한정) 보상, 방문 서비스(2회), 정품 보호필름 무료 부착(1년 1회),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Z 프리미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SK텔레콤, 최대 153만원 할인 혜택+"미더스로 플렉스"
SK텔레콤은 제휴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활용해 최대 153만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Triple 제휴카드 할인 97만6000원, T안심보상 45만9000원, T모아쿠폰 최대 10만원 적용 등의 혜택을 활용하면 된다.

여기에 T안심보상 서비스로 갤럭시노트9 512G A급 기준 보상가 25만9000원에 삼성 추가 보상 20만원, 기존 적립된 10만포인트를 T모아쿠폰으로 전환 시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샵인 'T다이렉트샵'에서 두 폴더블폰을 예약한 고객은 '5GX플랜 요금제+다이렉트 플랜' 혜택을 선택하면, 25%의 선택약정 할인에 더해 SK Pay 포인트 5% 추가 적립(온라인 전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SKT는 초고화질 그룹영상통화 솔루션 '미더스(MeetUs)'를 최신 폴더블폰의 디자인 특성에 맞춰 차별화했다. 두 폴더블폰에서 미더스를 통해 그룹영상통화를 이용하는 도중 스마트폰을 접어서 테이블 등에 올리면 플렉스 모드로 전환된다. 미더스는 가입한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T다이렉트샵에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스마트폰 전문 매니저가 직접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 개통, 데이터 이전, 중고폰 보상 등을 돕는다.

이밖에 카카오톡 채널 'T다이렉트샵'에서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전문 상담사와 각종 상담 및 개통이 가능토록 했다. 24시간 챗봇 상담도 가능해 일과 시간에 바쁜 직장인들은 퇴근 후에도 편리하게 휴대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갑인 SKT 스마트디바이스 본부장은 "삼성전자의 신형 폴더블폰 사전판매를 맞아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며 "미더스와 'Galaxy Z-LIVE' 온라인 라이브쇼 등 비대면 중심의 서비스와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KT,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서비스···'1분 주문'으로 빠르게
KT는 넷플릭스를 앞세웠다. KT 고객은 '슈퍼플랜 Plus' 요금제로 5G 데이터와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또 슈퍼플랜 스페셜 Plus 이상 가입 시에는 월 1만2000원 상당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간 제공받아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제휴카드 혜택으로는 최대 108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슈퍼DC2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월 3만원씩 24개월간 통신비 총 72만원이 할인되며, '슈퍼할부 우리카드'를 사용하고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000원씩 24개월간 통신비 총 36만원이 저렴해진다. 제휴카드의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KT샵에서는 '1분 주문'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그리고 카드 제휴 포인트, KT샵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을 활용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도 제공된다. KT샵에서 사전판매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진동 마사지건, 커피머신, 전용 케이스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현석 KT Device사업본부장은 "폴더블폰은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기존 스마트폰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디바이스"라며 "KT가 준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갤럭시Z 시리즈와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유샵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상담·예약 서비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직영몰 '유샵(U+Shop)'을 통해 비대면 상담 및 기기 배송을 진행한다. 유샵을 통해 두 폴더블폰의 사전판매를 신청한 모든 고객은 '유샵 전용 제휴팩', '유샵 기프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샵 전용 제휴팩은 G마켓, 마켓컬리, 옥션, 카카오T, GS25, GS fresh 등 다양한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사용 요금제별 월 6000원에서 1만5000원까지 1년간 제공하는 상품이다. 유샵기프트는 예약자 전원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갤럭시Z폴드2) 또는 무선청소기(갤럭시Z플립)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또 유샵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1일과 15일에 LG유플러스 직원들과 개그맨들이 함께 출연해 두 폴더블폰의 사전판매 신청 혜택 소개, 사은품 리뷰, 단말 활용법 등에 대해 안내한다.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궁금한 점을 묻고 답변을 받아볼 수도 있다.

두 폴더블폰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인근 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11일부터 체험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