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SK오일로패스가 25-35 청춘들의 열정을 응원했다면, 이번 시즌2에서는 전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로부터 지치고 힘든 국민들을 구하는데 열정을 다하고 있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국민들이 에너지를 전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SK에너지는 오일로패스를 통해 국민들의 에너지를 코로나 영웅들에게 전달하는 가교 역할과 함께 지친 코로나 영웅들의 힘을 북돋우는 사회안전망(Safety Net)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과 참여방법 등은 행사 시작 당일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특히 SK오일로패스 시즌2에는 SK에너지와 이마트가 함께 하기로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SK에너지는 SK오일로패스 시즌2 신청자 중 5만명을 대상으로 이마트 할인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SK에너지 관계자느 “작년 SK오일로패스가 뜨거운 청춘의 열정을 일깨웠고, 올해는 기업 캠페인의 사회안전망 구축을 통해 더 큰 행복을 키우게 될 것”이라며 “기업도 어렵지만 이번 캠페인으로 힘든 국민들과 그들을 구한 영웅들을 응원함으로써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동력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K에너지는 지난해 6월 ‘SK오일로패스 시즌1’ 캠페인을 진행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응모한 25-35 청춘 세대 중 1000명을 추첨해 ‘5일 동안,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도록 전국 SK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 주유권을 제공했다. 총 33만여명이 응모하고 20만여개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가 등록됐다. 기업 캠페인으로는 드물게 네이버에서 20대 검색어 1위, 전체 검색어 7위에도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