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26일부터 KF80 여름용 마스크 750원에 판매

2020-06-25 19:50
  • 글자크기 설정

중소벤처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진행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발맞춰 26일 KF80 여름용 마스크를 개당 75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KF80 여름용 마스크'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공동브랜드 '브랜드K'에 선정된 '씨앤투스 성진'이 여름을 맞아 특별 개발한 제품이다. 
 
가격은 1세트(20개) 1만5000원으로 공적마스크 1개 가격인 1500원 대비 반값 수준으로 개당 750원이다. 이윤 제로의 원칙으로 가격을 책정했다.

동행세일 기간 중에만 판매된다. 편성 시간을 미리 알리지 않는 '돌발찬스' 형태로 방송한다. 상담원 전화, ARS, 온라인 몰, 모바일앱 등 전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최대한 많은 고객이 구매할 수 있도록 1인당 1세트만 주문 가능하다. 5일 이내 재구매가 불가능하도록 조치했다.
 
공영홈쇼핑은 향후에도 KF-AD 마스크 등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받은 국내산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우리 중소기업의 기술력이 담긴 KF80 여름용 마스크를 특가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마스크 판매 방송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큰 만큼 최대한 많은 물량을 준비해 이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