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 코로나19 극복 비대면 화상 강의 진행

2020-06-05 08:00
  • 글자크기 설정

[산드로 포르테]


한국MDRT협회가 지난 28일 2020 한국MDRT협회원 300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화상 플랫폼(ZOOM)을 활용한 스페셜 줌 강의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MDRT협회는 코로나19로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회원들을 위해 처음으로 비대면 화상 플랫폼(ZOOM)을 통한 온라인 강의를 실시했다. 영국 보험 업계에서 높은 실적을 거두고 있는 산드로 포르테(MDRT 22회, COT 22회, TOT 20회)가 ‘코로나19로 인한 침체기에 최고의 업적을 달성해 낸 세일즈 아이디어’를 주제로 진행했다.
이 날 산드로 포르테는 고객관리, TA, 목표설정 등 영업에서 중요한 세일즈 아이디어를 회원들에게 공유했다.

그는 “최근 고객들과 비대면 화상 플랫폼(ZOOM)을 통해 온라인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ZOOM 상담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이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는 새로운 마인드가 필요하다. 지금 전 세계가 죽음과 경제 문제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어 보험설계사들에게는 최고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장려했다.

김국정 한국MDRT협회장은 “처음으로 실시한 비대면 화상 강의에 대한 회원들의 관심과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그동안 거리가 멀어 참석하지 못했던 수도권 외 지역 회원들도 함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산드로 포르테는 그의 저서 ‘Dare To Be Different’를 60여 개국에 걸쳐 40만 부 이상 판매한 세계적 베스트셀러이자 전문 보험설계사 및 연사로, 5개 대륙에서 다양한 세일즈 마케팅 강연을 통해 최고의 강연 연사로 뽑힌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