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0/05/28/20200528175046610008.jpg)
[사진= 쇼플레이]
앞서 ‘베어 더 뮤지컬’은 SNS를 통해 배역에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을 엿볼 수 있는 연습실 사진과 클립 영상 공개로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모았다. 백주희, 정휘, 임준혁, 허혜진, 이동환 등 다시 돌아온 배우들의 반가운 모습 이외에도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 역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개막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마니아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정휘, 임준혁, 허혜진뿐만 아니라 이동환, 백주희 등 관객이 기다린 배우와 수많은 작품을 통해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기세중, 문성일, 홍승안, 무대는 물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승훈,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된 신예 배우 김리현, 김진욱, 임예진의 캐스팅으로 완성도 높은 시즌이 될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오는 29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8월 2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