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새마을회, 사랑의 밑반찬 꾸러미 전달

2020-05-27 16:50
  • 글자크기 설정

대구 동구 새마을회, 관내 취약계층 230세대 건강을 지키고 사랑을 전하는 행복 밑반찬 꾸러미 전달

대구 동구 새마을회, 사랑의 밑반찬 꾸러미를 준비하는 모습(우측세번째가 배기철 대구동구청장). [사진=대구동구청 제공]


대구 동구 새마을회(회장 김선표)는 지난 26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밑반찬 꾸러미 230개를 지원하여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구 새마을부녀회(회장 장경숙) 회원들이 재료 준비부터 조리까지 직접 장만한 5가지 종류의 밑반찬(깍두기, 김치전, 오이장아찌, 멸치마늘종볶음, 쇠고기 불고기)을 정성껏 포장하여 끼니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각 가정을 방문, 전달하며 안부를 묻고 마음을 나눴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귀한 시간과 따뜻한 마음을 내어주신 새마을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정성껏 만들어주신 밑반찬은 소외계층의 건강을 지키고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새마을 가족의 노력과 함께 동구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