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꼰대인턴' 박해진 위기? 김응수에 무릎 꿇을까

2020-05-27 00:00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은…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오늘(27일) 소개할 방송은 MBC 드라마 '꼰대인턴'이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꼰대인턴'(극본 신소라·연출 남성우)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체인지 복수극이자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를 그린 코믹 오피스 드라마다.

극 중 박해진이 꼰대 인턴을 맞은 준수식품 부장 가열찬 역을, 김응수가 꼰대 부장에서 시니어 인턴으로 변신한 이만식 역을 맡아 속 시원한 '관계 역전'을 펼친다. 여기에 한지은이 호기심 많은 신입 인턴 이태리, 박기웅이 준수식품 대표이사 남궁준수, 박아인이 계약직 5년 차 탁정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오늘 방송될 5~6회에서는 가열찬이 쓰러지고 이만식의 당황한 표정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하며 결국 가열찬이 본투비 꼰대 이만식에게 무릎을 꿇을지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며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직장 안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갖가지 에피소드 통해 본투비 꼰대에게 복수하기 위해 나름 칼 갈은 복수를 계획하는 귀여운 꼰대질 중인 가열찬 역을 맡은 박해진과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열찬을 흔들어 회사에서 쫓아내기"를 시전 중인 이만식 시니어 인턴의 본격 대결의 돌입을 예고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앞서 방송된 3~4회에서 순간최고시청률을 찍은 '꼰대들의 햄버거 먹방 대결 장면'에 이어 오늘 공개된 가열찬 의 위기 스틸 컷이 이번 회차의 포인트로 공개돼 그야말로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꼰대들의 전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드라마 '꼰대인턴'은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동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