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우, 복면가왕 출연 소감···부부의 세계 민현서 심은우는 누구?

2020-05-18 08:30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심은우가 MBC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심은우는 지난 16일 시청률 28.4%로 종영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민현서 역할로 주목받았다.
 

[사진= 복면가왕 방송 캡처]
 

17일 '복면가왕'에서 창과 방패는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대결 결과, 방패는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창의 정체는 배우 심은우였다. 앞서 심은우는 성대모사로 '부부의 세계' 여러 캐릭터를 선보여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심은우는 “‘복면가왕’은 나의 첫 예능이다"라고 의미를 부여했고, "뮤지컬을 전공을 했는데 졸업하고 방송 활동을 하다보니까 노래와 점차 멀어지게 됐다. 학교 다닐 때 이후로 처음으로 노래 연습을 열심히 했다”고 준비 과정을 말했다. 

심은우의 아버지는 간판 제작사를 운영 중으로 가게엔 온통 민현서의 사진뿐이라고. 심은우는 “요즘 아버지가 유튜브에 빠져서 매일 민현서 영상 링크를 보내주신다. 중요한 건 ‘부부의 세계’에 나온 것보다 ‘복면가왕’에 나온다는 걸 더 좋아하셨다는 거다”라며 웃었다.
 
또 '부부의 세계' 민현서보다 본명 '심은우'를 더 알아주길 바란다며 향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심은우 SNS 캡처]


이어 17일 심은우는 자신의 사회관계망계정에 "복면가왕 창! 엄청 떨렸다고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준비하는 동안 노래를 배우고 열심히 스스로 연습하는 과정이 너무 보람되고 좋았어요. 함께 해주신 보컬 선생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의 간판 배우가 되길 기원해주신 이윤석 선배님, 현장에서 정말 감동이었어요. 방패님 응원합니다. 가왕까지 파이팅"이라는 글을 올렸다.

한편 1992년생인 심은우는 영화 '두 자매'로 데뷔, '걷기왕' '폐쇄병동' '60일의 썸머' 드라마 '원티드' '역적' '수상한 파트너' '나쁜 형사' '검사내전' '아스달 연대기' 등 크고 작은 작품에서 쌓은 내공을 마침내 '부부의 세계'로 꽃피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