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2020 국가브랜드대상 호텔·리조트부문 1위

2020-05-16 00:00
  • 글자크기 설정

2020 국가브랜드대상 호텔리〮조트 부문 1위를 수상한 윤기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사업부장(오른쪽) [사진=워커힐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가 2020 국가브랜드대상 호텔·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 4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6일 워커힐에 따르면,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를 비롯해 대표성·만족도·충성도·글로벌 경쟁력·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 각 평가항목에 근거해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는 상으로, 워커힐은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워커힐은 글로벌 호텔 체인에서 독립한 후 '뉴브랜딩'을 통해 2017년부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라는 독자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혔다.

워커힐은 지속적인 브랜드 역량 강화와 고객가치 혁신에 집중하면서 광진구 내 3개 호텔 동인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하우스의 콘셉트와 철학을 명확히 하며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 왔다. 

특히 코로나19 발생 이후 워커힐은 위기 속에서도 구성원이 동요하지 않도록 안정적으로 고용을 유지해 왔다. 

윤기열 워커힐 호텔사업부장은 "워커힐을 방문한 고객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휴식을 취하고,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얻을 수 있도록 해온 노력들이 고객들에게 전해진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 부장은 "현재 국내외 전체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고객이 안심하고 찾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호텔이 되도록 끝없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워커힐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숙박하는 초등학생 이하 고객에게는 조식을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단 일요일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5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는 메뉴에 관계 없이 테이블당 와인 1병까지 콜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