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이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쿠캣마켓 프리미엄 매장을 열었다. 온라인의 성공을 발판삼아 오프라인으로 사업영역을 넓히면서 쿠캣 브랜드를 확산시킨다는 전략이다.
이번 쿠켓마켓은 353㎡(약 110평) 규모로, 쿠캣 PB 간편식과 이를 활용한 다이닝 메뉴를 제공한다. PB 제품 섹션에서는 HMR 간편식과 디저트 식품, 다이어트&헬스 식품, 쿠캣 굿즈 등 4개 카테고리 제품 130여 종을 판매한다. 모든 제품은 쿠캣마켓 온라인몰 판매가와 같으며 쿠캣마켓 포인트도 동일하게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주류 섹션에서는 천수현 국가 대표 전통주 소믈리에가 엄선한 복순도가 손막걸리, 한강주조 나루생막걸리, 모월 약주 등 40종의 우리술을 제공한다.
셀프바도 마련했다. PB 제품 판매 섹션 한 켠에 쿠캣 HMR 간편식 만으로 간단히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 8대와 10석이 준비돼 있다.
이문주 쿠캣 대표는 "3200만명에 달하는 국내외 쿠캣 채널 구독자와 약 60만명의 쿠캣마켓 이용자에게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쿠캣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그로서란트 콘셉트의 매장을 열게 됐다"며 "가성비와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고품격 간편식 판매와 다이닝 메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