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이 함께 진행하는 아동 주도형 인성 교육 캠페인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감사의 의미가 퇴색되고 있는 사회에서 감사 편지를 작성하며 고마움에 대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인성 함양'이라는 공모전의 방향성에 동감해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전국 약 1만2000개 학교에 7만여 장의 홍보 포스터 제작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편지지 제작과, 19개 지역에 '캐논코리아 대표이사 상'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후원을 통해 미래 세대를 이끌 아이들이 올바른 인성으로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기여할 예정이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들이 바르고 슬기롭게 자랄 수 있도록 감사 편지 쓰기 공모전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아동과 청소년의 인성 함양에 앞장설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1사 1촌, 1사 1병, 맘(mom) 편한 가족 앨범 후원' 등 다수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