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주빈, '챙기자, 내 사람' 캠페인 펼쳐

2020-04-27 16:57
  • 글자크기 설정

캠페인에 맞춰 주변 가족과 지인을 챙기자라는컨셉의 광고와 이벤트 진행

내 가족, 지인을 위한 균형영양식 프레주빈으로 주변 사람들을 챙기자라는 캠페인 선보여

독일 환자영양식 브랜드 프레주빈이 내 가족과 지인들을 챙기자는 컨셉의 ‘챙기자 내 사람’ 캠페인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프레주빈은 “이번 캠페인은 평소 바빠서 챙기지 못했던 가족이나 지인에게 균형영양식 프레주빈으로 자신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면서 주변을 챙기자는 의미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챙기자, 내 사람’ 캠페인에 맞춰 ‘아프거나 식사가 어려운 가족에게 지인의 병문안 때 프레주빈으로 챙기자’라는 컨셈의 에피소드 광고도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할아버지편, #아버지편, #딸편, #아들편 총 4편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는 아픈 가족이나 지인에게 프레주빈을 선물하면서 마음을 표현하자는 내용을 담아냈다.

‘챙기자 내 사람’ 캠페인을 기념해 가정의 달 이벤트도 선보인다. 첫 번째 이벤트는 ‘프레주빈과 함께하는 내 사람 챙기기’다. 평소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이벤트로 5월 3일까지 진행된다. 프레주빈 홈페이지에 주변 사람에게 프레주빈을 왜 선물하고 싶은지 그 이유를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사연에 남긴 메시지와 함께 프레주빈을 선물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프레주빈 체험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후기 인증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5월 27일까지 펼쳐진다.

프레주빈 관계자는 “프레주빈은 ‘챙기자, 내 사람’ 캠페인을 통해 자칫 소홀할 수 있는 내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풍부한 비타민 D와 균형 잡힌 영양소의 프레주빈으로 주변 사람들의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레주빈은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해야 하는 환자나 치과 치료 등 입으로 음식물을 씹는 것이 힘든 일반인, 체력이 떨어진 노인들의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적합한 균형 영양식이다. 특히 환자나 노인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과 비타민 D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사진=프레주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