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롤링홀은 “위축된 문화예술계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 시리즈 공연 'Open the Rollinghall #1 ONEWE&W24&D.COY'를 오는 5월 2일 오후 7시(한국시간)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V LIVE+)를 통해 개최한다”라고 전했다.
‘Open the Rollinghall'의 첫 시작은 대표적인 K-POP 보이밴드 ONEWE(원위), W24, D.COY(디코이) 세 팀이 포문을 연다. 수많은 음악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팀들인 만큼 전 세계의 K-POP 팬들의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라이브 생중계 공연은 물론 실시간 댓글을 통해 보다 더 자유롭고 즐거운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실시간 채팅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언제 어디서든 관람이 가능한 온라인 생중계 공연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현재는 비록 어려운 상황이지만 코로나19라는 위기를 변화와 혁신의 계기로 삼고 새로운 문화의 시대가 열릴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Open the Rollinghall #1 ONEWE & W24 & D.COY'는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실황 생중계되며, V LIVE와 모바일 V앱(브이앱)을 통해 다시보기(VOD) 서비스된다.. 자세한 내용은 롤링홀 홈페이지 또는 롤링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