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음원 10일 전격 발매(공식)

2020-04-10 09:06
  • 글자크기 설정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물들이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의 TOP7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이번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은 지난 2일 공개된 노래들로 이뤄져 있으며 오늘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에는 결승전에 진출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날보러 와요'와 '나무꾼'을 시작으로 '진'의 영광을 차지한 임영웅의 '미워요', '그 겨울의 찻집', '선'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 '미' 이찬원의 '꿈 속의 사랑', '천년바위'가 수록된다.

이어 김호중의 '낭만에 대하여'와 '사랑밖엔 난 몰라', 정동원의 '그물', 김희재의 '이따, 이따요'까지 총 11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했다. 지난 2일 방영된 '사랑의 콜센타' 1회는 23.1%라는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미스터트롯'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의 음원은 발매 후 성인가요 차트에서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했으며 성인가요 차트뿐만 아니라 실시간 차트에까지 입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와 동시에 트로트 가수 역사상 최고 기록이라 할 수 있는 벅스 2위, 지니 5위, 멜론 6위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이번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음원도 차트에서 강세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부른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은 오늘 10일 낮 12시부터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