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수상

2020-03-31 14:55
  • 글자크기 설정

[YBM넷 제공]


YBM넷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온라인 외국어학원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YBM넷은 올해 평가에서 주요 경쟁업체와 큰 점수 차를 벌리며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1일 밝혔다.
K-BPI는 국내 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조사로 KMAC이 주관한다. 올해는 1만2000명의 패널이 개별면접 방식으로 참여해 229개 산업군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YBM넷 관계자는 “국내 학령인구 감소와 교육 브랜드 간 경쟁이 날로 심해지는 가운데, YBM넷은 소비자 인지도뿐만 아니라 선호도 항목에서도 대폭 우위를 점하면서 대표 교육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고 평가했다.

YBM넷은 토익, 토익스피킹 등 주요 어학시험 대비 강의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외국어 학습에 필요한 인터넷 강의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밀레니얼 학습 트렌드에 착안한 콘텐츠도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취약한 부분만 집중 학습할 수 있는 인공지능 토익 학습 앱 ‘픽토’ △네이버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배우는 영어회화 앱 ‘날톡’ △인기 애니메이션인 ‘위 베어 베어스’를 보면서 재미있게 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구어(口語)먹는 중국어’ 등 학습자의 흥미와 몰입도뿐 아니라 학습 효과를 모두 높인 신개념 학습 콘텐츠로 평가받는다.

오재환 YBM넷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품질의 학습 콘텐츠를 강점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교육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